언론에서 먼저 찾는 포헤어를 소개합니다.
비절개 전문 모발이식 대표병원 포헤어가 최근 소비자가 뽑은 ‘2019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 모발이식병원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2019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은 동아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한국브랜드경형협회 등이 후원한다. 우수한 수술 실력과 질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발이식 병원을 1차적으로 선별한 뒤, 소비자 만족도 조사를 통해 최종 심사를 거친다.
소비자가 직접 선택함으로써 포헤어가 대한민국 대표 모발이식 병원으로서의 가치를 공고히 했다는 점에서 각별한 의미가 있다. 포헤어는 13년 간 비절개 모발이식만을 진행해온 전문 병원으로, 풍부한 임상경험과 노하우, 차별화된 의료 시스템과 우수한 수술결과를 내고 있다는 점을 바탕으로 수상했다.
포헤어는 국내 비절개 모발이식의 시작을 이끌었고 안정화화 대중화에 앞장서왔다. 절개 모발이식이 보편적이던 시절부터 비절개 모발이식을 연구하기 시작하여 현재 세계적으로 통용되고 있는 비절개 모발이식의 원천기술을 개발하였다.
2013년에는 모낭을 손상없이 채취하는 자동 펀치 방식의 독자적 기술을 개발하여 세계 모발이식학회에서 황금모낭상을 수상 받았다. 또한, 기존에 절개를 해야 했던 절개법의 단점을 개선한 비절개법에서 한 층 더 나아가 전혀 삭발을 하지 않는 무삭발 비절개법을 최초로 개발했다. 이로 인해 별도의 회복기간 없이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게 되었고 바쁜 현대인들이 보다 편하게 수술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
숙련된 의료진과 엄격히 트레이닝된 수술팀의 완벽에 가까운 호흡과 체계적인 수술시스템을 통해 모낭채취와 검수를 동시에 진행하여 채취한 모낭을 1시간 이내에 이식함으로써 평균 97% 이상의 높은 생착률을 이끌어내고 있다.
포헤어 권오성 대표원장은 “단지 모낭을 이식하는 게 아니라 환자의 직업과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디자인으로 개인의 개성과 장점을 살리는 것이 중요하다”며 기존 밀도의 70~80%를 구현할 수 있는지, 전문 의료진의 실력이 검증된 병원인지를 확인해야만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기사 원문보기 url : http://www.koreadaily.com/news/read.asp?art_id=7035790 >